
오프라인 부스
축제 열기 속에서, 브랜드 체험이 하나의 추억으로! 오프라인 부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진정성과 소통의 힘을 전달해보세요.

오프라인 부스
축제 열기 속에서, 브랜드 체험이 하나의 추억으로! 오프라인 부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진정성과 소통의 힘을 전달해보세요.
진행 방식 | 축제 핵심 유동 구역 내 기업 부스 설치하여 체험·홍보 진행
부스 특징 | 다양한 체험 및 이벤트 전개 가능, 직접 참여로 높은 성과
🎪 직접 체험 및 이벤트 전개
대학생들이 제품·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함
부스를 하나의 이벤트로 인식해, 광고 피로도가 낮고 참여 의지가 높음
💞 높은 전환율
방문객들은 흥미를 갖고 찾아온 경우가 많아, 실질적인 전환율이 비교적 높음
담당자와의 1:1 대화를 통해 세부 정보 제공 및 신뢰도 형성 가능
🥳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현장 시너지
독창적인 부스 디자인, 프로그램, 기념품 등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 적극 홍보
무대 스크린 광고·SNS 이벤트 등과 연계 시 현장 참여율과 바이럴 효과 극대화
축제의 긍정적 분위기와 결합해 호감도 상승
📊 피드백 및 데이터 확보
학생들과 직접 소통하여 실시간 반응과 시장 의견을 빠르게 파악
이벤트 응모 , 간단한 설문 등으로 소비자 데이터 수집 가능
수집한 소비자 데이터(연령, 관심사, 연락처 등)를 향후 마케팅에 활용
진행 방식 | 축제 핵심 유동 구역 내 기업 부스 설치하여 체험·홍보 진행
부스 특징 | 다양한 체험 및 이벤트 전개 가능, 직접 참여로 높은 성과
🎪 직접 체험 및 이벤트 전개
대학생들이 제품·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함
부스를 하나의 이벤트로 인식해, 광고 피로도가 낮고 참여 의지가 높음
💞 높은 전환율
방문객들은 흥미를 갖고 찾아온 경우가 많아, 실질적인 전환율이 비교적 높음
담당자와의 1:1 대화를 통해 세부 정보 제공 및 신뢰도 형성 가능
🥳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현장 시너지
독창적인 부스 디자인, 프로그램, 기념품 등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 적극 홍보
무대 스크린 광고·SNS 이벤트 등과 연계 시 현장 참여율과 바이럴 효과 극대화
축제의 긍정적 분위기와 결합해 호감도 상승
📊 피드백 및 데이터 확보
학생들과 직접 소통하여 실시간 반응과 시장 의견을 빠르게 파악
이벤트 응모 , 간단한 설문 등으로 소비자 데이터 수집 가능
수집한 소비자 데이터(연령, 관심사, 연락처 등)를 향후 마케팅에 활용
진행 방식 | 축제 핵심 유동 구역 내 기업 부스 설치하여 체험·홍보 진행
부스 특징 | 다양한 체험 및 이벤트 전개 가능, 직접 참여로 높은 성과
🎪 직접 체험 및 이벤트 전개
대학생들이 제품·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함
부스를 하나의 이벤트로 인식해, 광고 피로도가 낮고 참여 의지가 높음
💞 높은 전환율
방문객들은 흥미를 갖고 찾아온 경우가 많아, 실질적인 전환율이 비교적 높음
담당자와의 1:1 대화를 통해 세부 정보 제공 및 신뢰도 형성 가능
🥳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현장 시너지
독창적인 부스 디자인, 프로그램, 기념품 등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 적극 홍보
무대 스크린 광고·SNS 이벤트 등과 연계 시 현장 참여율과 바이럴 효과 극대화
축제의 긍정적 분위기와 결합해 호감도 상승
📊 피드백 및 데이터 확보
학생들과 직접 소통하여 실시간 반응과 시장 의견을 빠르게 파악
이벤트 응모 , 간단한 설문 등으로 소비자 데이터 수집 가능
수집한 소비자 데이터(연령, 관심사, 연락처 등)를 향후 마케팅에 활용



